[CMN] 엘리드, 화장품 임상기관 최초 1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lead 작성일14-12-08 16:26 조회848회 댓글0건

본문

글로벌 수준 차별화된 연구기술력·시스템 구축
 
엘리드(대표이사 변경수)는 제48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화장품 관련 분야 임상시험 업계 최초로 ‘1백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했다. 임상기관의 세계화 경영을 목표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신뢰 구축을 위해 기업역량을 집중하면서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대응한 결과다.

지난 2006년 수출을 시작해 올해 1백만 달러 수출실적을 달성함으로써 놀라운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엘리드는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각국의 R&D 전문 연구원, 국가기관 관계자들의 견학과 전세계 많은 화장품 회사의 임상 시험을 수행해 왔다 

이번 수출의 탑 수상은 화장품 등 임상분야에서 선진국에 비해 후발연구주자이며 변방국가였던 우리나라가 글로벌 수준의 전문성을 갖추고 과학적이며 객관적인 기술력을 인정받는 실험연구기관으로 성장했다는 지표가 될 수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이달에는 미국 보건복지부 산하 OHRP(Office for Human Research Protection)의 임상시험윤리위원회 등록(IORG 0007174)을 마쳤다. 인체적용시험에서의 안전성과 윤리적인 측면에서도 체계적인 시스템을 확립했다.

엘리드는 최고 기술과 시설을 보유한 임상기관으로 전세계 다국적 기업들로부터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벤처기업, 이노비즈 기업, ISO 기업 인증을 받았다. 임상분야에서 다양한 특허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분석장비를 갖추고 세분화된 각 분야별 전문 연구원들이 차별화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신뢰성과 정확성에 기반을 둔 높은 수준의 임상시험으로 그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보유 특허 등록 기술인 영상 오버레이 촬영 시스템으로 첨단 기술을 이용한 정확하고 재현성 있는 자료와 실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으며 각 실험 목적에 따른 분석이 가능한 임상분석 프로그램으로 한층 더 전문적인 연구를 수행중이다. 또한 ‘피부주름평가를 위한 입체영상측정 시스템 및 방법’의 다양한 피부측정과 평가방법에 대한 특허가 등록돼 있다. 

엘리드는 세계 최고의 임상기관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2001년 피부임상연구소를 설립해 국내 최고의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선두주자로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의약외품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성식품, 두피 모발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 효능을 검증, 평가하는 기관으로 자리잡았다. 

변경수 대표 체제하에 2명의 피부과 전문의를 연구위원으로 구축하고 임상시험 연구센터와 기초과학 연구센터를 운영하며 2003년부터 국내외 각종 박람회ㆍ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끊임없는 활동과 노력으로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 발전과 국제 임상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자리매김 했다. 

변경수 대표는 “4만여명의 피시험 요원을 보유하고 객관적인 신뢰성과 재현성을 바탕으로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정신으로 세계 임상최고 연구기관이 되기위해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추구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서현동) (주)엘리드
대표: 변경수 tel:031-709-9070 / fax:031-703-9071 / e-mail:ellead@ellead.com

Copyright © ellead.com. All rights reserved.